민주당 세종시당 위원장에 이춘희
민주당 세종시당 위원장에 이춘희
  • 이순종 기자
  • 승인 2013.04.1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홍익대국제연수원에서 추대
이춘희 세종시당 위원장이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

민주통합당 세종시당은 17일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합동연설회를 개최했다.

이 날 대회에는 세종시당 당원들과 민주통합당 지도부, 그리고 당 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 등이 참석했다.

세종시당 정기대의원대회에서는 이춘희 직전 시당위원장이 단독출마해 대의원들의 추대로 재선출되었다.

이춘희 시당위원장은 수락연설에서 “다시 저에게 사랑과 믿음으로 보내주신 무거운 책임을 받아들이며 당원 여러분의 뜨거운 기대와 열망을 충실히 받들 것을 엄숙히 약속한다”고 밝혔다.

또한 “세종시는 민주당이 기획하고 설계․착공한 국가균형발전의 상징도시로서 민주당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세종시가 명실상부한 행정도시, 세계적 명품도시, 도시 내 균형발전을 이루고 지방자치의 모범이 되도록 힘을 모아가겠다”고 약속했다.

이 위원장은 이를 위해 세종시에 국회분원과 청와대 집무실 설치, 세종시 설치법 개정안의 통과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어 당원들의 힘을 한 데 모아 내년도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민주당이 세종시의 미래를 책임지자고 역설했다.

이날 대의원대회에서는 백석현 고문과 정종길, 석원웅 당원이 모범민주당원으로 당 대표 포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