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의 주간운세여행 2월18-24일
백운의 주간운세여행 2월18-24일
  • 백운 김정용
  • 승인 2008.02.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나만의 시간을 갖는 의미는 그 이상의 무언가가 존재한다. 금요일은 부업이 나타난다. 72년생: 아래위가 분명한 것은 좋으나 도에 넘치는 행동은 구설을 불러올 수 있다. 60년생: 손해볼 것 없다고 무작정 달려들면 낭패 당하기 쉬우니 상황을 잘 따져 보라. 48년생: 괜스레 시간 낭비할 수 있으니 해결책은 가까운 곳부터 찾길 바란다. 36년생: 서운한 마음을 오래 두면 마음의 병이 생기니 빨리 잊어야 한다.

소   장기적인 안목으로 첫발을 내딛는 사람은 작지만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다. 73년생: 생각과 행동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모습은 바람직한 모습은 아니다. 61년생: 뜻한 바가 있다면 보다 혁신적인 것에 중점을 두고 빨리 움직이자. 49년생: 전망이 불투명한 일을 감언이설에 현혹되어 추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3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범   시간의 활용도를 높인다면 급진적인 발전을 꾀할 수 있다. 토요일은 좋은 인연이 온다. 74년생: 상상한 것이 현실로 나타나더라도 막상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은 상당히 힘들다. 62년생: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면서 리듬을 얼마나 잘 타느냐가 중요하다. 50년생: 상관없는 일에 휘말리면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38년생: 보증이나 담보를 부탁하는 사람이 있다면 냉정하게 거절해야 한다.

토끼   새로운 일에 앞장서지 말고 예전부터 해오던 일에 총력을 기울리자 건강을 조심하자. 75년생: 창조적인 바탕 위에서 움직이면 생각지 않은 지위에 올라설 수 있다. 63년생: 긴급한 상황만 무사히 넘긴다면 전화위복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51년생: 주거이동을 계획 중인 사람은 경제적 상황, 시기의 적절성을 충분히 감안해라. 39년생: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본인이 나서는 일은 가급적 피하라.

용   구체적인 대안을 갖고 나서면 어떤 난관이 닥쳐도 극복한다. 일요일 먼 여행 자제하자. 76년생: 서로에 대한 불신을 말끔히 씻어내지 못하면 더 이상의 진전은 어렵다. 64년생: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가 어려워 보인다. 52년생: 아랫사람의 불만사항을 소홀함 없이 수렴해 면밀히 파악하는 것이 좋다. 40년생: 잠시 삶의 얽매임을 털어 버리고 새 그릇에 새 마음을 담아 재충전하라.

뱀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면서 리듬을  잘 타자. 월요일은 수주나 거래처가 형성된다. 77년생: 혼자 할 일과 어울려서 할 일을 정확하게 구분해야 능률이 오른다. 65년생: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심리적으로 불안하니 편하게 생각하라. 53년생: 자기 주장과 대치된다고 질타하지 말고 다른 의견에도 귀기울여라. 41년생: 명예를 양보하고 실리를 추구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점이다.

말   물러날 곳이 없다면 지금의 자리를 지키자.화요일은 모인이나 결혼소식을 접한다. 78년생: 결정된 사항은 이유불문하고 그대로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6년생: 낯익은 관습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것도 생활의 활력소가 된다. 54년생: 과하면 무엇이든 탈이 나게 마련이니 약간 부족한 것이 안전하다. 42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지 못하면 건강에 해약을 미친다는 것을 명심하라.

양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을 인지하고 정도를 택함이 가장 이상적이다. 79년생: 괜히 남의 것을 탐내다가 비겁하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67년생: 여성은 육체적인 고통을 당할 수 있으니 몸가짐을 조신하게 하길 바란다. 55년생: 백짓장도 맛들면 낫다는 말처럼 힘을 응집하면 정상에 오를 수 있다. 43년생: 빌려주고 나면 받기가 어려우니 처음부터 빌려주지 않는 게 상책이다.

원숭이   모름지기 두루두루 섭렵한다는 기분으로 생활하는 사람은 많은 것을 얻는다. 80년생: 자신의 부족함을 느낄 수 있으나 인내하고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최선책이다. 68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는 변화에 역행하지 말고 순리대로 움직여야 편하다. 56년생: 자신의 처지를 망각하지 말고 제대로 인식하고 처신해야 액운을 피할 수 있다. 44년생: 마음을 편하게 먹으면 오히려 문제가 오히려 쉽게 해결될 수 있다.

닭   좋은 기회가 와도 실천력이 떨어지면 소용없다.수요일은 돈융통에 양호하다. 81년생: 자기소신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은 좋지만 타인의 시선도 의식하자. 69년생: 출중한 기량을 가지고 갖고 있다면 밖으로 표출해 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다. 57년생: 터무니없는 거짓말이나 허풍으로 인해 구설에 오르내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 45년생: 부조화가 집안에 그림자를 더욱 짙게 드리우는 원인임을 명심하라.

개   하루빨리 개선해야 할 점을 늦추는 것은 자기 자신과의 약속을 어기는 것이다. 82년생: 경우에 따라 타인의 개성을 존중하면 얻는 것이 많을 때가 있다. 70년생: 얘기치 못한 가정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행동 조심하라. 58년생: 뜻하지 못한 금전상의 액운으로 인해 내리막길로 접어들 수 있다. 46년생: 과하면 무엇이든 탈이 나게 마련이니 약간 부족한 것이 안전하다.

돼지   살고자 하면 죽고 죽고자하면 산다는 말이 있다. 목요일은 멀리서 좋은 소식이 온다. 83년생: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때는 모르는 척 넘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71년생: 이런저런 생각에 마음이 답답하지만 당장 달라질 만한 것은 없어 보인다. 59년생: 일정에 맞추기 힘든 일은 일단 접어두고 다른 일을 먼저 수습하자. 47년생: 쉽게 성사될 일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