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색소폰앙상블 정기연주회' 성료
'공주색소폰앙상블 정기연주회' 성료
  • 이원구 기자
  • 승인 2012.11.30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공주대 백제교육문화관에서…두번째 공연
'2012 공주색소폰앙상블 정기연주회'가 열리고 있다.

‘2012 공주색소폰앙상블 정기연주회’가 30일 공주대학교 백제교육문화관에서 성료됐다.

공주색소폰앙상블이 주최하고 한국음악협회 공주시지부와 공주색소폰 동호회에서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고광철 공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시민, 동호회 가족 등이 참석해 연주회를 관람했다.

지난해 창단한 ‘공주색소폰앙상블’은 이번이 2회 연주회이며, 김호익 단장을 중심으로 12명 단원이 활동하고 있다.

혼신을 기울이고 있는 지휘자의 모습.
우선 연주회는 Triumphal march from "ALDA", Cavalleria Rusticana, "The Lion King" performed by Elton John 3곡이 연주되었다.

곧이어 테너(성악) 구은성의 Core 'ngrato, This is the Moment(Jekyll & Hyde)이 연주되어 박수갈채를 받았다.

드럼 연주자.

T. Sax 홍성방의 Laura을, A. Sax김영환의 Czardas(차르다시), Saxophone Duet S. Sax 변준용A. Sax 김영환의 향수 등이 이어졌으며, 귀에 익숙한 공주섹소폰앙상블의 ‘사랑으로’와 ‘만남’이 연주되었다.

김호익 단장은 “저희는 색소폰 소리에서 기쁨을 느끼며, 이웃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지난해 이맘때 창단 연주회를 가진바 있다”면서 “이번 2회 연주회에 참석해준 많은 관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색소폰연주와 화합을 이루고 있는 피아노 연주 모습.
색소폰앙상블 단원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공주색소폰앙상블 회원들의 정기연주회 모습.
차재희 단원이 색소폰을 연주하고 있다.
김호익 단장.
관객들이 정기연주회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