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의 주간운세 여행
백운의 주간운세 여행
  • 김정용
  • 승인 2008.01.1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17-23일

쥐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는 것은 좋으나 시간적 여유가 없다 일요일 자격증시험에 길하다. 72년생: 디딘 발의 위치가 정확하게 처음부터 앞줄에 서서 다른 사람을 거느린다. 60년생: 공식적인 입장정리가 된 상태라면 뒤에 있지 말고 앞으로 나서는 것이 좋다. 48년생: 경제적인 면에서 여러모로 변화가 예상되지만 대처할 방법은 없다. 36년생: 반사이익이라는 말이 현실로 나타나는 시점이니 중앙에 위치하지 마라.

소   단단한 것은 부드럽게 만들고 부드러운 것은 단단하게 만드는 것이 필요한 시점이다. 73년생: 자기 일은 물론 남의 일까지도 척척 알아서 잘하는 사람이 유능한 사람이다. 61년생: 맡은 일에 완벽을 기하고 부지런히 다니면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다. 49년생: 괜스레 남에게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감정을 자제하고 객관성을 잃지 마라. 37년생: 난제를 극복하고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와 편하게 쉴 수 있다.

범   일정한 형태가 없는 것에 관심 갖지 말고 정형화되어 있는 것을 유심히 살펴라. 74년생: 덩달아 움직이지 말고 남들이 가만히 있을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62년생: 심혈을 기울여 계획한 일이 결실을 맺으니 용이 여의주를 얻어 승천하는 날이다. 50년생: 집안 분위기가 무거울 때는 서로간에 참견하는 일은 삼가고 말수를 줄여라. 38년생: 차가운 것을 멀리하고 따뜻한 것을 가까이하면 건강도 좋아지고 재운도 따른다.

토끼   수동적인 사람은 노력한 이상의 결과를 얻기 어렵다 월요일은 증권,오락는 손재가 온다. 75년생: 자신감과 더불어 진취적인 행동이 동반되니 능률이 절로 올라간다. 63년생: 일취월장하고 자신의 위치를 더욱 공고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다. 51년생: 불확실한 일에는 손대지 말고 안전제일주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39년생: 정해진 것을 자신이 먼저 솔선수범하면서 지킨다면 모두가 따른다.

용   매사에 분명한 것을 추구하고 확인되지 않은 사안은  미루자 화요일은 계획기획에 좋다. 76년생: 정확한 데이터가 없이 일을 추진하고 있다면 멈추고 다시 고민해봐야 한다. 64년생: 뜻밖의 사태가 벌어질 수 있으니 문서처리와 약속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52년생: 내부적인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현자에게 방책을 알아보는 것이 급선무다. 40년생: 다른 곳으로 관심을 돌리지 말고 자신과 가까이 있는 것에 신경을 써라.
 
뱀   감각적인 것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은 발전이 약하다.수요일은 선물하기 좋은 날이다. 77년생: 실패와 성공이 겹치는 운세니 힘든 일은 오전 중에 빨리 처리하길 바란다. 65년생: 현노력한 만큼 효과가 나타나는 법이니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마라. 53년생: 곱지 않은 소문이 파다하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잡생각이 자꾸 떠오른다. 41년생: 자녀 때문에 상심에 잠길 수도 있겠지만 오래가면 병만 생긴다.

말   비도덕적인 언행은 삼가고 행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하자 목요일은 윗사람에 도움이 온다. 78년생: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한다면 내 마음부터 먼저 여는 것이 당연하다. 66년생: 도덕지수가 높은 사람은 사회적인 위상이 지금보다 한층 올라가게 된다. 54년생: 협력을 구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예의를 표하는 자세가 기본이 되어야 한다. 42년생: 기품 있게 행동하는 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구설이 따르면 결과적으로 손해다.

양   좁은 곳에서 오래 머물고 있으면 퇴보하기 쉽다 금요일은 경기나 시합에 좋은 날이다. 79년생: 주변환경을 확 바꾸고 기분을 달리 하면 새로운 힘이 솟구쳐 오른다. 67년생: 자신의 말투나 행동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느끼자. 55년생: 변경된 룰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함부로 덤벼들면 헛수고만 할 뿐이다. 43년생: 엇갈린 상태가 오래가면 되돌리기 어렵지만 지나치게 심각해질 필요는 없다.

원숭이   한가지라도 제대로 처리하기가 힘들어 보이는 운이다 토요일은 이성의 만남은 좋다. 80년생: 겉모습이 화려한 것은 실속이 없으니 외형에 현혹되지 말고 내실을 다지자. 68년생: 뭔가 통한다고 생각되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고충을 털어놓아도 좋겠다. 56년생: 외형에서 나오는 멋은 일시적이지만 충실한 내면으로부터 풍기는 멋은 은근하다. 44년생: 내가 가진 것과 상대방이 가진 것에 대한 차이점을 빠리 깨닫자.

닭   경제적인 것부터 해결하는 일이 급선무다 일요일은 신불자는 해결에 단서를 잡는다. 81년생: 눈 가리고 아옹하는 식의 방법은 실질적인 이득이 없으니 차선책을 찾자. 69년생: 어떠한 형편에서든지 자족하는 마음을 지닌 사람은 걱정이 적다. 57년생: 자유롭게 이동하기 좋은 운세지만 방향을 잃어버리면 손실이 따른다. 45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늙으나 젊으나 크게 다르지 않으니 쉽게 판단하지 마라.

개   많이 얻는 것이 좋지만 항상 내 것만 챙기는 것도 문제가 된다 월요일은 손재가 온다. 82년생: 능력은 필요조건이지 충분조건이 아니므로 또 다른 힘을 배양하길 바란다. 70년생: 직감으로만 선택한 일이 예상외의 좋은 성과를 가져오니 기분이 좋다. 58년생: 말이 많으면 실언하기 십상이니 말수를 조금씩 줄이고 행동으로 표현하자. 46년생: 상가에 가는 일에 주의하고 매사에 각별히 신경을 기울여야 액운을 피한다.

돼지   생각과 행동이 혼연일체가 되는 순간 자신의 위치가 한 단계 상승할 수 있다. 83년생: 엉거주춤하지 말고 늘 하던 대로 해나간다면 아무런 걱정이 없다. 71년생: 한데 엉겨 붙어있으면 여러 가지로 손실이 있으니 이를 잘 생각해보라. 59년생: 넓게 파는 만큼 깊이에 있어서는 손해를 보게될 수 있다는 원리를 기억하라. 47년생: 자식 때문에 한번 웃고 주변에서 덕담이 들려오니 기분 좋은 운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