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방학 유소년 아카데미 성료
대전, 방학 유소년 아카데미 성료
  • 박노필 기자
  • 승인 2012.08.27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월 충남 논산에서 2박3일 일정
축구 아카데미에 참가한 학생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대전시티즌이 여름방학을 맞아 실시한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대전시티즌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7 · 8월 여름방학기간 동안 충남 논산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총 5회 진행한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는,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축구에 대한 친밀감을 갖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축구클리닉을 중심으로 대전시티즌 경기 관람, 농촌 체험, 바비큐 파티, 심리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 이번 축구 아카데미는 참여 어린이와 학부모들로부터 모두 좋은 평가를 얻었다.

1기 참가자인 김윤수 어린이의 아버지는 “윤수가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고 한다. 이런 기회를 준 대전시티즌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고, 2기 참가자인 파키스탄 출신 압둘 모이즈, 압둘 라피 형제는 “한국 친구들과 함께한 축구클리닉도 정말 재미있었고, 아주머니들이 저희가 고기를 먹을 수 없다는 점을 알고 따로 음식을 준비해 주어서 고마웠다.”고 특별한 감사 인사를 보냈다.

대전시티즌 관계자는 “5주간 실시했던 유소년 아카데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참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 모두 대전시티즌과 친해지는 좋은 기회였다고 큰 호응을 보내주셨다.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축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