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운세
8월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1.07.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상식에 얽매인 고정관념을 타파하지 못하면 변화를 시도하기가 힘들어진다.   72년생: 자신의 감정보다 더 깊은 확신을 갖고 자신의 능력을 믿길 바란다.   60년생: 상황에 따라 대응해나가는 처세술 필요하고 순간마다 타이밍을 맞춰야 길하다.   48년생: 작은 질병이라도 방치하면 더 큰 병으로 확산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36년생: 충분히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발 내딛는 것이 좋을 듯하다.

소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은 사람을 얻을 수 있다.   73년생: 윗사람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는 사람은 협소한 곳을 벗어나기가 쉽다.   61년생: 자녀가 하는 행동이 못마땅하더라도 좀더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49년생: 생각대로 안 된다면 침묵으로 일관하여 주위의 동조를 얻어보는 것도 좋겠다.   37년생: 전진하기 힘들 때는 무리하지 말고 잠시 쉬어 가는 것이 현명하다.

범   주변을 유심히 살피면 전체적인 변화를 제대로 볼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라.   74년생: 어두운 곳보다 밝은 곳으로 향하고 먼 곳보다 가까운 곳이 좋다.   62년생: 상대방의 좋은 점을 먼저 생각한다면 약간의 불쾌감 정도는 극복 가능하다.   50년생: 가장 먼저 시행할 일과 나중에 시행할 일을 제대로 구분하면 일이 편해진다.   38년생: 일부러 저지른 실수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책임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토끼   진심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지만 기다리면 제자리로 돌아온다.   75년생: 쓸데없는 자기과시나 불필요한 지출은 자신의 위상을 추락시킨다.   63년생: 이론과 실제는 항상 차이로 의해 일의 진척속도가 조금 더딜 듯하다.   51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잠시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훗날을 위해 좋다.   39년생: 필요한 것은 내가 싫든 좋든 상관없이 지녀야하니 그냥 받아들이는 게 좋다.

용   자신감을 상실하고 절망이라는 깊은 수렁에 빠졌을 때 또 다른 기회가 다가온다.   76년생: 좋은 기회가 도래할 것이니 실력을 쌓고 준비를 착실히 해나가라.   64년생: 되는 일이 없고 마음이 심란할 수 있지만 곤한 가운데 길함이 있는 법이다.   52년생: 순간적인 향락에 만족하면 명예에 커다란 손상을 가져올 수 있다.   40년생: 대범하게 임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외관상으로도 드러나기 마련이다.

뱀   무슨 일이든 알찬 과정을 밟아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   77년생: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는 말이 있으니 일부러 앞에 나서지 마라.   65년생: 순리에 맞게 움직이고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여유를 가져라.   53년생: 일진일퇴를 거듭하는 때이니 잠시 쉬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41년생: 손해본다고 속상해하지 말고 이득이 있다고 너무 좋아할 필요도 없다.

말   힘이란 공감대가 퍼져나갈 때 나오니 주변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신경써라.   78년생: 편안하고 안일한 생활에 젖어 있으면 평범하고 빈약한 삶을 살게 된다.   66년생: 고요한 가운데 경천동지할 일이 발생하면 놀라움이 더해지기 마련이다.   54년생: 기분에 의한 섣부른 판단과 약속을 조심하고 말 한마디의 중요성을 되새겨라.   42년생: 마음은 급한 데 뜻밖의 장애로 일이 더디어질 수 있으니 차분히 임하라.

양   일취월장하고 자신의 위치를 더욱 공고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다.   79년생: 예지력이 강해지는 시기니 창의력을 발전시키면 한 단계 올라설 수 있겠다.   67년생: 각자의 가정 속에 약간의 문제는 있는 법이니 지나치게 고심하지는 마라.   55년생: 상대방의 심중을 헤아리면서 밀고 당기는 전략이 필요하다.   43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여태껏 하던 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원숭이   편법을 쓰면 이익은 커녕 손해보기 쉬우니 정당한 방법으로 맞서라.   80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68년생: 서로간의 입장을 생각하면서 매듭지을 일은 빨리 끝을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56년생: 정해진 것을 자신이 먼저 솔선수범하면서 지켜나가면 모두가 따른다.   44년생: 밝은 생각으로 임하니 모든 것이 마음먹은 대로 진행되는 좋은 날이다.

닭   외면의 생활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의 내부에서 먼저 그 원인이 바뀌어져야 한다.   81년생: 소중한 친구라 생각이 들면 그 친구에게 성의를 다할 줄 알아야 한다.   69년생: 상반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삼가라.   57년생: 무지몽매한 사람과 논리 정연한 대화를 나누고자 하지만 역시 어려운 일이다.   45년생: 서운한 마음을 오래 두면 마음에 병이 생기니 빨리 잊어야 편하다.

개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오늘만큼은 일언지하에 거절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82년생: 남의 입장을 대변하는 일은 생각보다도 위험부담이 크니 조심하라.   70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낮은 데로 임하는 것이 현명하다.   58년생: 선심을 쓰는 것은 좋지만 감당하지 못할 거라면 애초에 시작을 마라.   46년생: 지나친 집착은 자신을 고통스럽게 하고 병들게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돼지   진흙탕에서 허둥대지 말고 마른 곳으로 옮겨야 심신이 편안해진다.  83년생: 여럿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자신을 드러내고 싶지만 아직은 이르다.  71년생: 당면한 문제에 매몰되지 말고 해결을 위한 쪽으로 관심을 집중시켜라.  59년생: 활동적인 방향으로 밀고 나가면서 현재의 생각을 곧장 행동으로 옮겨라.  47년생: 아쉬움이 클수록 현실에 대한 만족감을 갈수록 떨어지기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