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운세
6월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1.05.1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운세

쥐   일이 산재하여 마음이 편치 않지만 잘 마무리 짓자 토요일은 사랑하기 좋은 날이다.
   72년생: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예방차원에서 좋은 방법을 모색하길 바란다.
   60년생: 같은 말이라도 어떤 단어를 구사하느냐에 따라 전해지는 느낌이 다른다.
   48년생: 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좋은 동반자부터 구하라.
   36년생: 오랜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사람의 마음이다.

소   실수를 인정하지 않고 탓으로 돌리면 같은 실수 반복한다 수요일은 신지식을 얻는다.
   73년생: 모든 노력이 한 곳에 집중되어야 최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61년생: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다양한 인맥을 구성하는 것이 시급한 과제다.
   49년생: 방향에 따라 운신의 폭을 넓히거나 줄여야만 그 이익이 커진다.
   37년생: 자세한 상황을 모르면 섣불리 판단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라.

   환경과 상황은 끊임없이 변화한다 지난날에 얽매이지 마라 월요일은 직장이 나타난다.
   74년생: 문제의 양면성을 꿰뚫어 종합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시각이 필요하다.
   62년생: 사물의 겉과 속, 좋은 면과 나쁜 면을 모두 볼 줄 아는 사람이 현명하다.
   50년생: 장점과 이익만을 바라보는 편중된 사고는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다.
   38년생: 권위적인 모습을 버리고 눈높이를 낮추면 주변사람들이 나를 칭송한다.

토끼   언제라도 활을 쏠 수 있는 준비되면 가능성이 높다 화요일은 부업이 나탄난다.
   75년생: 내가 힘들 때 내 곁을 지켜주는 사람이 누구인지 다시 생각해보자.
   63년생: 일 이외에 자기 취미를 정해 놓고 때때로 일에서 벗어나 보는 것도 좋겠다.
   51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말이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면 묘안을 찾을 수 있다.
   39년생: 아직은 시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고이 간직한 것을 남에게 주지 마라.

용   안일한 분위기만 만연해 있으면 더 이상의 진보를 기대할 수 없다 토요일은 이성 갈등 조심하자.
   76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지키는 것과 어기는 것은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명심하라.
   64년생: 물 한 잔의 고마움을 느낄 줄 아는 사람은 인간적인 미가 스며들어 있다.
   52년생: 원하던 원하지 않던 두드러진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적극적으로 대응하라.
   40년생: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지 말고 급한 불부터 끈다는 심정으로 밖으로 나가자.

뱀   억지로 만든 미소는 오래가지 못하며 진실성이 결여된다 목요일은 돈 융통이 잘 된다.
   77년생: 소원했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드는 운세니 마음을 먼저 열어야 한다.
   65년생: 기회는 생각보다 일찍 올 것이니 환경을 탓하지 말고 방법을 찾길 바란다.
   53년생: 밝고 명랑한 표정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마음속이 밝아야 한다.
   41년생: 누르면 튀어 오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힘으로 몰아붙일 수만은 없다.

말   부족한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불태운다 월요일은 결혼 통신이 온다.
   78년생: 내가 아니면 안 된다는 식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면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66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54년생: 두터운 신뢰감을 구축하고 난 후에 같이 일을 도모해보는 것이 좋겠다.
   42년생: 작은 배려와 친절을 행하면 덕망이 높아지고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양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쳐 낸다 자신의 영역을 확보하라 금요일은 부업이 나타난다.
   79년생: 젊었을 때 몸을 잘 가눈 사람은 나이가 들어서도 대부분 건강하다.
   67년생: 아침에 일어나면 이유 없이 몸이 무겁고 기분이 침체되기 쉬운 때이다.
   55년생: 아는 게 많지 않은 사람일수록 유식한 체 떠들어대기 마련이다.
   43년생: 떳떳치 못한 일의 유혹에 넘어가면 패가망신할 수 있는 운이다.

원숭이   아랫길도 위험하고 윗길도 미덥지 못하니 막막한 형국이다 수요일은 직장 좋다.
   80년생: 마음에 내키지 않은 채 형식적으로 만나는 것은 피곤한 일이다.
   68년생: 작은 수고를 아끼면 큰일을 이루지 못하니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56년생: 막연히 놀고 있으면 번민이 늘지만 일이라도 하면 고민을 덜어준다.
   44년생: 사업자는 관리가 소홀하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늘 주의하라.

닭   현실을 직시하고 힘던 세파를 온몸으로 막아내자 화요일은 이성의 불화가 온다.
   81년생: 친구와 상의하고 도움을 청하면 막힌 것도 뚫리고 풀어질 수 있겠다.
   69년생: 눈앞의 작은 이익보다 나중에 닥칠 큰 손해에 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57년생: 손에 쥐면 임자라 하여 욕심을 부리다가는 후환을 감당하기 힘들다.
   45년생: 가족의 화목을 돈독히 다지는 시간이 필요하니 함께 할 시간을 마련하라.

    상황판단 없이 지레 겁부터 먹지말고 차근차근 풀어보자 목요일은 매매권이 온다.
   82년생: 힘든 만큼 배울 것도 많으니 승부욕을 가지고 덤벼들며 오히려 즐거움을 더한다.
   70년생: 눈앞에 절벽이 있어도 당당하게 대처하면 새로운 길이 나타나니 걱정하지 마라.
   58년생: 도장을 찍기 전에는 서류를 차분히 들여다보고 내용을 알아두는 것이 안전하다.
   46년생: 조삼모사라 함은 간사한 잔꾀로 남을 희롱한다는 뜻이니 그것에 현혹되지 마라.

돼지   현재 일은 조금은 불안하지만 자신감을 갖고 대응하라 일요일은 부업이 나타난다.
   83년생: 감정이입에 몰입하는 것이 나쁘지 않지만 후회할 수 있으니 곧바로 해결하라.
   71년생: 머리 속에 떠오른 영감을 열정적으로 파고들 수 있는 힘이 요구된다.
   59년생: 건강한 사람도 며칠만 중환자 실에 있으면 병이 들 것 같은 편견에 빠진다.
   47년생: 작은 문제를 방치하다가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곧바로 해결책을 강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