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운세
5월의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1.04.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성과란 상황에 따라서 급변할 수 있다. 수요일은 구인 구직에 양호한 운이다.
   72년생: 자신의 영역을 미리 정하지 말고 주변상화을 봐가면서 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60년생: 손에 익은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48년생: 이익의 발생과 관련된 일에 경쟁이 치열하더라도 무리수를 두지 마라.
   36년생: 가벼운 언쟁으로 인해 구설이 분분하며 집안에 근심이 가득하니 자중하라.

소   급한 일과 급하지 않은 일을 구별하여 처리하자. 목요일은 사랑하기 좋은 운이다.
   73년생: 행여나 하는 마음에 가슴을 졸이지만 결과는 아무래도 미약할 듯하다.
   61년생: 물질만능주의를 지향하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망각하지 마라.
   49년생: 유사한 것을 보고 착각하기 쉬우니 혼자 판단하는 것은 위험하다.
   37년생: 평상시에 자주 접하던 것이 아니라면 멀리 하고 현실에 안주하는 것이 이롭다.

범   갈 길 놔두고 엉뚱한 길로 들어서면 아까운 시간만 낭비한다. 금요일은 매매에 양호하다.
   74년생: 승진 시기를 놓쳐 계속 건너뛰게 되는 사람은 주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62년생: 현실의 부족함에 대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는 것들이 나타난다.
   50년생: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것도 돈 버는 길이라는 것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38년생: 속에 두지 말고 밖으로 발산하면 우울한 기분에서 탈출할 수 있다.

토끼   겉모습만 키우지 말고 내실을 다지는 일이 우선이니 시선을 아래로 낮추어라.
   75년생: 내재된 능력을 밖으로 분출하고 싶다면 보다 강한 의지와 용기가 필요하다.
   63년생: 자녀의 안전과 성장에 관심을 기울이고 교육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
   51년생: 주변의 반응의 미지근하면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낫다.
   39년생: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리지만 아직 기뻐하기에는 이른 감이 있다.

용   무분별하게 움직이지 말고 정해진 순서를 밟아 계획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76년생: 슬럼프가 지속되면 자아상실에 빠질 우려가 있으니 주변의 도움이 시급하다.
   64년생: 공사 다망한 하루지만 이해득실을 잘 따지면 자신에게 유리한 운세다.
   52년생: 인간적인 고뇌가 있다면 단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으며 오래 생각하면 손해다.
   40년생: 정이란 들 때는 느끼지 못하지만 날 때는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뱀   습관적인 것을 개선하려면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토요일 아이템이 나타난다..
   77년생: 인연이란 몸매간에 이루어지고 금전문제는 자연히 해결되나 시간이 걸린다.
   65년생: 누가 먼저라는 인식보다는 마지막이 누구인지를 생각하는 것이 길하다.
   53년생: 마음에 있으면 행동으로 나타나게 마련이니 차근차근 미리 챙기는 것이 좋다.
   41년생: 유사한 것을 보고 착각하기 쉬우니 혼자 판단하는 것은 위험하다.

말   직장인은 승진하는 운세고 사업자는 둘도 없는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78년생: 사람은 내면과 겉모습이 같지 않기 때문에 쉽게 생각할 수만은 없다.
   66년생: 상호보완관계를 유지하여 발전시켜나간다면 가까운 시일 안에 좋은 결과가 있다.
   54년생: 시종 고전하다가 예상치 않은 큰 계약을 체결하니 한시름 놓는다.
   42년생: 평소 하지 않던 운동을 갑자기 하면 건강에 무리가 올 수도 있다.

양   완급을 구별하지 못하면 일의 능률이 현저히 떨어진다. 일요일은 실물수를 조심하자.
   79년생: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발전해 나가겠다는 마음만 있으면 된다.
   67년생: 작은 오해로 인해 감정이 격해질 수 있으니 차분하게 설명해 나가라.
   55년생: 한발만 담그고 다른 발은 바깥으로 내놓았지만 안심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43년생: 병약한 사람은 회복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니 가족 모두가 기쁘다.

원숭이   편견을 갖고 있으면 사물의 한쪽 면밖에 볼 수 없다. 월요일은 신상품이 나타난다.
   80년생: 순간적인 결정이 상황을 크게 좌우하니 처음 생각한 대로 움직이는 게 좋다.
   68년생: 중개인의 실수로 치명적인 손실이 우려되니 업무내용을 충분히 파악하라.
   56년생: 마찰은 대화를 통해 문제해결을 추진하되 상대방을 자극하는 행동은 삼가라.
   44년생: 후미진 곳에 가는 일이 없도록 매사 조심하고 토지 매매는 뒤로 미뤄라.

닭   혼자 정상의 자리에 있다고 거들먹거리면 많은 질타와 구설에 시달릴 수 있다.
   81년생: 자신의 모든 행동을 책임지는 자세로 임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69년생: 교통사고의 위험이 예상되니 잡생각은 버리고 안전운전에 힘써라.
   57년생: 사람이 싫어지면 그 사람의 단점만 보이기 마련이니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하다.
   45년생: 일관된 주장을 펼치는 것은 좋지만 모두가 수긍할만한 것을 내세워라.

개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을 가슴깊이 새기자. 화요일은 신규업이 나타난다.
   82년생: 많은 친구보다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는 하나로 충분하다.
   70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두하다가 본분을 저버리는 실수를 하기 쉬우니 주의하라.
   58년생: 자기 중심적인 생각과 태도에서 벗어나야 원만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진다.
   46년생: 타지에서 장기간 체류는 피하고 가까운 곳을 지키는 것이 이롭다.

돼지   배움에는 때가 있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그런 것도 편견에 지나지 않는 법이다.
   83년생: 애매한 입장에 놓일 수 있으니 순리대로 처리하면 금세 풀리는 날이다.
   71년생: 소의 우직함과 여우의 간교함을 갖출 수만 있다면 거칠 것이 없다.
   59년생: 아무리 귀한 보석이라도 혼자 감상하면 그 가치가 떨어질 수 있다.
   47년생: 외풍에 영향을 받지 않으려면 내실을 다지는 길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