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운세
3월의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1.02.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묵은 김치가 깊은 맛을 내는 이치를 아는 사람은 함부로 내다버리지 않는다.
   72년생: 같은 분야에 관심을 가진 사람과의 대화는 폭이나 깊이가 더한 법이다.
   60년생: 치고 빠지는 식의 형태로 맞서지 말고 한쪽 방향으로 계속 밀어 붙이자.
   48년생: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라는 말을 실행하는 사람이 유익한 날이다.
   36년생: 자식 걱정에 잠 못 드는 것이 부모 마음이지만 현실적인 대책이 없다.

소   실리를 먼저 취한 후에 명분을 내세우는 것이 현명하다. 월요일은 실물수를 조심하자.
   73년생: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유화책을 쓰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다.
   61년생: 같은 분야에 관심을 가진 사람과의 대화는 폭이나 깊이가 더한 법이다.
   49년생: 간섭을 받는 일은 불쾌할 수도 있지만 달리 생각하면 좋은 일이다.
   37년생: 중간 입장에 놓이면 누구라도 함부로 말을 할 수 없는 건 당연지사다.
 
   주변여건에 자신을 맞추는 행위는 쉽게 보이지만 실행하기엔 어려움이 따른다.
   74년생: 자존심 때문에 귀한 것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62년생: 기이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지만 별다른 영향은 없을 것 같다.
   50년생: 사람다운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길을 나서면 길하다.
   38년생: 겉보기에 어눌하다고 무시하지 말고 상대를 존중해야 내가 편하다.

토끼   희로애락을 하루 만에 모두 느낄 수 있는 날이다. 화요일 수주나 거래처가 형성된다.
   75년생: 개인적인 일 때문에 업무에 소홀하면 크게 낭패 당하니 공사를 잘 구분하라.
   63년생: 피하기 힘든 상황이면 몰라도 다른 사람을 대신하는 일은 삼가라.
   51년생: 일시적인 정체현상으로 인해 잠시 주춤하겠지만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다.
   39년생: 잦은 외출은 건강에 해로우니 오늘은 이동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용   어중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은 불리하다.일요일은 이동이나 변화에 좋은 날이다.
   76년생: 일에는 절도 있는 행동이 필요하며 마무리는 확실하게 처리하라.
   64년생: 실수에 쉽게 흥분하고 모욕을 주는 언사를 남발하면 화를 당할 있다.
   52년생: 확신이 없으면 함부로 뛰어들지 말고 사전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40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취하면 상당한 성과가 예상된다.

뱀   방향설정에 문제가 없는지 자세히 살피자. 화요일은 부업 구인 구직에 양호하다.
   77년생: 흐트러진 마음을 바로잡고 자신감 있게 사람들을 대하면 무방하다.
   65년생: 크고 작은 문제가 산재해 있지만 계획대로 진행시켜나가면 충분히 해결한다.
   53년생: 생각의 전환이 얼마나 많은 변화를 가져오는지를 새삼스레 느낀다.
   41년생: 안정권에 접어드는 때이니 눈을 아래로 낮추고 말을 아껴야 편안하다.

   잘 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시기와 모함이 따르기 마련이다. 수요일은 관재수른 조심하자.
   78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으면서 망설이는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한 탓이다.
   66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기대에 미흡한 결과로 인해 심신이 피곤하다.
   54년생: 신분에 맞게 움직이고 정도를 벗어나지 않으면 손에 떡을 쥐는 날이다.
   42년생: 남의 하소연을 귀담아 듣고 직접 관여하는 사람은 공명하는 운세다.

양   선택은 자신의 몫이지만 옳고 그른 것을 판단하는 것은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다.
   79년생: 앞길에 밝은 빛이 비치니 하는 일이 순조롭고 희망이 가득하다.
   67년생: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55년생: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발전적인 의욕과 추진력을 배양하는 것이 좋다.
   43년생: 나이를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주변사람들에게 각인시킬 때이다.

원숭이   주관적인 견해 보다 객관적인 견해로 판단해야 이롭다. 목요일은 돈융통에 좋다.
   80년생: 지키지 못할 것은 버리고 버리기 싫은 것은 다른 사람들과 나누자.
   68년생: 신임을 받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자만심에 빠지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56년생: 상승세에 접어든 국면일 때는 사소한 것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겠다.
   44년생: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하지만 종국에 가면 편안하게 웃을 수 있다.

닭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을 몸소 실천하자. 금요일은 매매에 양호하다.
   81년생: 복잡한 주변을 벗어나고자 마음먹었으면 과감히 결단을 내려라.
   69년생: 공과 사의 구분을 분명히 하고 단체를 위해 행동하는 것이 이롭다.
   57년생: 합리적인 타협점을 찾지 못하고 지루한 공방을 계속해 나갈 우려가 있다.
   45년생: 소송이나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은 되도록 미루는 것이 유리할 듯하다.

개   극립한 대립은 삼가고 상호간에 타협점을 찾자. 토요일은 가스 전기를 조심하자.
   82년생: 있는 그대로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면 상대방도 충분히 이해할 것이다.
   70년생: 급하게 일을 처리하면 미흡한 부분이 나타나니 각별히 유념하여 처신하라.
   58년생: 인적자원을 풍부하게 만드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는 사람에게 좋은 운세다.
   46년생: 멀리 나간 자식에게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안부를 물어 보라.

돼지   일에 열중하는 것도 좋지만 주변을 한번씩 둘러보는 것도 병행해야만 한다.
   83년생: 나서거나 튀는 행동보다는 단체행동에 비중을 크게 두고 움직여라.
   71년생: 무거운 것을 조심해서 들고 객기 부리지 말고 몸을 사리는 게 좋다.
   59년생: 초기대응을 잘못하면 감당하기 힘들어지니 침착하는 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47년생: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손해 보기도 하지만 저녁이 되면 만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