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시설관리소 2011년도 업무보고
공공시설관리소 2011년도 업무보고
  • 제미영 기자
  • 승인 2011.01.2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공시설관리소장이 업무보고를 하는 장면

충남 장애인체육대회 경기장 준비 철저, 종합운동장 트랙 및 보조경기장 시민에게 연중 개방 등 종합운동 장 및 백제체육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주2회 이상 시설물 안전점검 실시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것이며, 곰나루 어린이 수영장의 철저한 관리로 안전성을 확보하는 등 시민 체력향상 및 공공시설 이용자의 편익을 증진시키도록 노력하겠다.

△ 교향악단과 국악원의 운영을 다변화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음악회 등으로 공립예술단을 운영하여 공향악과 국악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문화 예술의 창달에 기여하겠다.

△  창작 '로미오와 줄리엣' 등 우수작품 8개를 선정 공연할 계획이며 지역 문화예술 단체 수상작품 공동기획 추진 등 대공연장 기획공연을 적극 추진하고 소공연 활성화 및 예술아카데미 운영, 공연과 행사 안내제도 운영 및 어린이방 운영으로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최고의 시설, 다양한 장르의 우수작품 및 흥행작품 기획공연으로 운영하겠다.

문예회관 대공연 장 및 백제체육관 지붕판 교체, 곰나루 관광지 공원 등 보수, 공공시설 공조기 노후모터 교체, 기타 시설물을 보수.보강하여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겠다.

교향악단 후원회, 문예회관.국악원 회원 조직정비로 문화서포터즈 체제를 활성화하여 교향악단 및 국악원 연주활동 및 각종 기획공연의 운영 및 홍보요원으로 적극 활용하고 지역문화 향상.발전에 기여토록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