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운세
2011년 1월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0.12.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시간관리에 많은 조율이 필요하다. 일요일 멀리서 즐거운 통신이 날아온다.
   72년생: 자신이 먼저 다가서기 전에 마음 속에 어떤 장애물이 있음을 느끼곤 한다.
   60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 나서는 적극적인 자세로 나서면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48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이다.
   36년생: 덩달아 움직이지 말고 남들이 가만히 있을 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소   정상을 향해 돌진하는 자세를 유지하길 바란다. 토요일은 사랑하기 좋은 날이다.
   73년생: 해질 녘이 아름다운 것은 내일이 있기 때문이니 마음을 새로이 다지길 바란다.
   61년생: 발바닥에 진땀이 나도록 뛰어다니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어 보인다.
   49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병세가 호전되거나 급격하게 악화될 수 있는 시기다.
   37년생: 움직임이 민첩한 것은 좋지만 오늘은 자기자리를 지켜야 편안하다.

범   당면과제를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금요일은 금전융통이 순조롭운 날이다.
   74년생: 경험이 풍부한 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듣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이롭다.
   62년생: 마음이 아프더라도 현재 자신의 모습을 솔직히 인정하여 가능성을 찾아야 한다.
   50년생: 이런 저런 준비로 집안이 부산하지만 밖으로 나서는 것은 옳지 않다.
   38년생: 가만있으면 중간은 간다는 말이 있으니 일부러 앞에 나서나가지 마라.

토끼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목요일은 신지식을 접한다.
   75년생: 친구간에 허물없이 대하는 건 좋지만 지킬 건 지키는 것이 좋을 수 있다.
   63년생: 무리한 행동인줄 알면서도 중단하지 않아서 많은 불이익이 따르지 않도록 하라.
   51년생: 권리는 주장하면서 의무를 다하지 않는 것은 자격을 상실하기에 충분하다.
   39년생: 여성은 화려하지는 않아도 단아한 모습이 더욱 아름다운 자태를 내뿜는다.

용   풍족한 것을 마다하고 모자란 것을 택하면 발전 가능성이 크다 .수요일은 차조심하자.
   76년생: 잠시 머뭇거리는 사이에 자기자리를 빼앗길지 모르니 경계해야 한다.
   64년생: 일이 꼬이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꼬이니 초기에 진압하는 것이 가장 좋다.
   52년생: 어디를 먼저 손대야 할지 가늠키 힘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이다.
   40년생: 무지몽매한 사람과 논리정연한 대화를 나누고자 노력하지만 역시 어려운 일이다.

뱀   발바닥에 땀 흘린 수고로움이 있으니 영광이 있다면 자신의 것이 될 수 있다.
   77년생: 희생정신이 없다면 남녀관계는 그다지 오래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65년생: 무책임한 행동은 큰 화를 자초하니 약간의 고초는 자기혼자 감수해야할 몫이다.
   53년생: 덕이 사람을 불러들이니 인재가 모이고 조력자가 찾아와 하는 일이 번창한다.
   41년생: 일에 대한 만족감을 채우기엔 부족하니 다른 것을 다시 찾아봐도 무방하다.

말   자기 생각에 소신을 갖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화요일은 구인 구직에 좋은 날이다.
   78년생: 자신이 갈 길이 아니라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면 더 이상 머뭇거릴 수만은 없다.
   66년생: 본의 아니게 친구와 가족들의 섭섭함을 사게 되니 포용력을 발휘해야 한다.
   54년생: 가볍게 움직이면 길하지만 무겁게 움직이면 차츰차츰 기운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42년생: 믿음이 큰 사람은 마음이 편안하고 불신이 큰 사람은 불안해지기 마련이다.

양   욕심에 집착해 앞만 보고 달려간다면 일을 그르치고 인심을 잃을 수도 있다.
   79년생: 세심하게 신경 쓰지만 그래도 조금은 소홀한 부분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67년생: 직장인은 동료와의 화합에 힘쓰고 가정에서는 가족의 화목에 힘써라.
   55년생: 주변의 경계심이 팽배할 때는 분위기가 수그러질 때까지 조용히 있는 것이 좋다.
   43년생: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라는 말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보길 바란다.

원숭이   결과만 놓고 타인에게 책임 추궁하는 것은 자제하자. 월요일은 매매에 좋은 날이다.
   80년생: 어눌한 말투라도 자신의 주관이 강하면 남에게 무시당하지 않는다.
   68년생: 결정된 사항이 아닌 일을 일부러 사서 고민하니 건강을 해치기 쉽다.
   56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44년생: 한번 크게 놀랄 일이 생각지 모르니 위험한 행동은 무조건 삼가라.

닭   상호간에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일요일은 가족이나 부부에 적은 갈등이 나타난다.
   81년생: 일가친척이나 친구와의 다툼이 예상되니 인내하면 화를 면할 수 있다.
   69년생: 마음에 없는 말은 잠깐의 유익을 줄 수 있지만 오래가지는 않는다.
   57년생: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지 않았다면 모든 결정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45년생: 멀리 움직일 때는 준비물이 바지지 않도록 꼼꼼히 챙겨야 후회하지 않는다.

개   때와 시기를 제대로 택해야 앞으로가 수월해진다.월요일은 수주나 거래선이 형성된다.
  82년생: 이성의 마음이 점점 멀어져 가는 느낌이 들면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다.
  70년생: 자금사정이 쉽게 풀리지 않지만 조금만 버티면 해결될 수 있으니 손을 놓지 마라.
  58년생: 집안 일로 가족 간에 대화가 단절될 위기에 처할 수 있으니 신경을 써라.
  46년생: 건강에 좋다고 남용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운동을 계속해 나가길 바란다.

돼지   언제나 미리 대비해고 안팎으로 정보를 얻어라. 화요일은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
   83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훗날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열심히 뛰어다녀라.
   71년생: 여성은 지출의 규모를 적절히 조절해야 하고 준비 없는 일에 뛰어들지 마라.
   59년생: 독단적으로 행동하면 사면초가에 놓일 수 있으니 좌우상황을 잘 살펴야 한다.
   47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장기간 유지하기 힘드니 개선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