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교육지원청, 교원능력개발평가 우수사례 발표회
공주교육지원청, 교원능력개발평가 우수사례 발표회
  • 한혜숙 기자
  • 승인 2010.12.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박승규)은 6일 오후 4시 3층 대회의실에서 초・중・고・특수학교 업무담당교사 58명을 대상으로 2010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우수사례발표회는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주도적이고 창의적으로 실시한 학교의 우수한 사례 발표를 통해 단위학교에서 201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추진계획 수립과 2011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운영 방향을 모색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되었다.
 
우수사례 발표회에 앞서 1년간 단위학교의 교원능력개발평가 업무 추진에 공적이 탁월하고, 안정적 정착을 위해 노력한 업무담당교사의 사기를 높기기 위해 유공교원에 대한 교육감 및 교육장 표창을 시상하였다.

이날 발표회에 참석한 많은 업무담당교사들은 "올해 처음 실시되는 업무라 계획 수립과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많은 시행착오와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번 우수사례 발표회를 통해 차기년도 추진계획 수립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고 말하며 진지하게 우수사례 발표를 경청하였다.

박승규 교육장은 “이번 교원능력개발평가 우수사례 발표회를 통해 차기년도 단위학교 교육과정 운영계획 및 교원능력개발평가 추진계획 수립에 적극 반영하기 바라며, 2011 교원능력개발평가가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참여율을 높일 수 있도록 담당교사들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