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운세
11월 운세
  • 백제뉴스
  • 승인 2010.10.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생각의 틀을 벗어 던지고 고정관념에 사로잡히는 것은 올바른 자세가 아니다.
   72년생: 머리를 끄덕이면서 잘 들어주는 것은 적극적인 대화의 참여방식이다.
   60년생: 가볍게 시작한 일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점차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48년생: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 한가지를 빨리 택해야 진행이 수월해진다.
   36년생: 잠시만이라도 모든 일상을 다 잊어버리고 무심한 마음으로 생활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기준에 맞춰서 목표를 설정하지 말고 자기 스스로 주도권을 가져라.
   73년생: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남보다 훨씬 많은 땀과 노력을 쏟아야 한다.
   61년생: 아무리 아름다운 꽃이라도 향기를 발하는 시간이 영원할 수는 없다.
   49년생: 부동산투자나 매매는 지금은 약간 늦은감이 있으니 서둘지 마라.
   37년생: 매사에 분명한 것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지금은 그런 시기가 아니다.

   혼자 애태우지 말고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도 쉽게 해결될 수 있다.
   74년생: 주변과 화합하지 못하여 어려움이 가중되니 정신적으로 불안함을 느낄 수 있다.
   62년생: 불행은 대개 나 아닌 다른 사람이나 다른 환경을 탓하는 데서 비롯된다.
   50년생: 일구이언을 지양하고 말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
   38년생: 사람의 마음은 자신도 예측하기 힘든 일이니 쉽게 판단하지 마라.

토끼   성취감을 맛보는 때지만 부단한 자기개발이 선행되지 않으면 맛보기 힘들다.
   75년생: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보잘것없을지라도 소신과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63년생: 화창하고 화목한 기운이 문전에 있으니 내실을 다지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51년생: 정도를 걷지만 주위에서 편법을 권유하니 마음이 흔들릴까 두렵다.
   39년생: 자식 때문에 상심하는 시기지만 시간이 모든 것을 잘 무마시킨다.

용   예상보다 의외로 쉽게 일이 풀리는 시점이니 마음 편히 먹고 힘차게 나가자.
   76년생: 본인은 열심히 했으나 주위에서는 별 반응이 없으니 허무함을 느낄 수도 있다.
   64년생: 대변인처럼 남의 입장을 대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만을 이야기하라.
   52년생: 상반된 입장을 보이는 주변사람들 때문에 입장정리하기가 난감하다.
   40년생: 병주고 약주는 사람은 단호하게 정리l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롭다.

   모든 것이 편안할 때 미래를 준비하고 미리 예방하는 자가 현명한 법이다.
   77년생: 이성간의 잔소리는 사랑의 밀담일 수 있지만 독약이 되기도 한다.
   65년생: 위에서 군림하기보다 밑에서 보좌하는 일이 더욱 중요한 시점이다.
   53년생: 서로간에 신뢰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어떤 말이라도 담백하게 들리지 않는다.
   41년생: 마른 가지에 새싹이 돋아나니 새로운 보람과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

말   외형보다는 내면을 쳐다보고 한곳에 너무 치우치면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다.
   78년생: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면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66년생: 기교에 능한 사람은 실리를 거두긴 하지만 그리 많은 것은 아니다.
   54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면 상당히 힘들 수 있으니 미연에 방지하길 바란다.
   42년생: 상념에 사로잡히면 괜히 마음만 번잡해지니 훌훌 털어 버리는 것이 좋다.

양   삶의 원칙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그 원칙이 자신의 마음에 익숙해져 있는지 확인하라.
   79년생: 자기와의 싸움에서 패하는 것은 스스로가 비참해질 수 있는 부분이다.
   67년생: 일이 복잡하게 엉킬 때마다 본능적으로 또 다른 핑계를 끌어내기 마련이다.
   55년생: 괜찮은 일거리를 붙잡을 수 있지만 준비가 부족하면 감당하기 힘들다.
   43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도 겉으로 내색하는 건 절대 삼가라.

원숭이   다른 사람의 허물을 보기 전에 자신의 허물을 먼저 생각할 줄 알아야 한다.
   80년생: 작은 실수 때문에 당황하지만 안면부지의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다.
   68년생: 바삐 움직여 해야할 일은 많은데 몸이 따라주질 않으니 마음만 답답하다.
   56년생: 여러 사람의 소문은 쇠라도 녹일 수 있는 무서운 힘을 지니고 있음을 명심하라.
   44년생: 꿈자리가 마음에 걸리면 외출은 가급적 삼가고 무리한 움직임은 피하라.

닭   뭔가 이루어 보겠다는 활기찬 다짐이 스스로의 삶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81년생: 과도한 경쟁은 지양하고 협력을 모색하면 뜻하지 않은 기회를 맞게 된다.
   69년생: 자신의 주장과 상대방의 주장이 엇갈리지 않게 조율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57년생: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 외에 주변환경도 바꿔보는 것도 좋겠다.
   45년생: 자녀문제로 분위기가 무겁고 사업자는 한 박자 쉬었다가 시작하자.

   물 건너간 일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내 손에 쥔 것을 지키는 게 더 중요하다.
   82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변화시킬 수 없는 것들 때문에 갈등을 빚을 수 있다.
   70년생: 마감시한에 쫓겨서 하는 일은 결과가 좋지 못하니 미리 준비해 두어라.
   58년생: 가지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나는 유용한 방법이다.
   46년생: 적을 알고 나를 안다면 백전백승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패배만이 기다리고 있다.

돼지   타인에게 도움을 청하기보다 힘들어도 직접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83년생: 뜻밖의 만남이 성사되더라도 차분하게 처신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71년생; 스스로 행하지 않는 사람은 언제나 뒤에서 어슬렁거리기 마련이다.
   59년생: 언젠가 시간이 되면 할 것이라고 미뤄두었던 사소한 일상부터 챙겨라.
   47년생: 아직은 속단하기에 조금 이르니 본바탕이 무엇인지부터 파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