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
△민원처리기간 단축률을 상반기 57.7%에서 65% 로 단축하여 고객만족행정 구현.
△민원 1회 방문처리제 실시로 최상의민원행정서비스 실천
△직장.생계문제 등 주간에 시청방문이 어려운 민원인 위해 매주 목요일 오후9시까지 야간민원실 운영.
△요일별 맞춤 무료상담센터 운영
[질의응답]
△이창선 의원: 민원처리에 있어 공주시 전체 직원들이 자기소관 아닌 민원이라해도 친절하게 안내해주기 바란다.
△우영길 의원: 무인발급기를 12곳에서 17곳으로 확대하여 설치하는데 실제 읍·면의 경우 공주시에까지 들어와야하므로 민원인이 불편해한다. 전 읍·면·동 에 확대 설치해달라.
=답변: 읍·면·동 일부 설치되어 있다. 반포면에는 아직 설치되지 않았는데 1차 추경시 예산확보하여 점차 확대해나가겠다.
저작권자 © 백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